경기도건축사회는 「2019 경기도건축사회 회장배 골프대회」를 10월 29일 포천 푸른솔골프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경기도건축사회 23개 지역건축사회를 대표하는 건축사 회원 골프선수단과 건축관련 단체 대표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참석자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17년 시작된 경기도건축사회 회장배 골프대회는 올해 250여 명이 참여,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2019 경기도건축사회 회장배 골프대회 참가자들

이날 골프대회에는 대한건축사협회 전재우 부회장, 건축사공제조합 조태종 이사장, 경기도건축사신협 김병진 이사장, 대한건설협회 유주현 회장 및 경기도회 하용환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경기에는 많은 단체, 회원사, 협력사의 후원이 있었다.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공제조합, 대한건설협회,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가 후원하였고, 경기도건축사회 회원사인 (주)행림건축사사무소, (주)정동종합건축사사무소, (주)건축사사무소광장, 구성종합건축사사무소, (주)제이디에스종합건축사사무소, (주)종합건축사사무소 이상, (주)예인종합건축사사무소, (주)건축사사무소 한양, 한울건축사사무소, 중앙건축사사무소, 금성건축사사무소, (주)제이케이이엔지종합건축사사무소, 태영건축사사무소, 가인종합건축사사무소, 건축사사무소 장승에서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주)유진이엔씨, 일주건설(주), 수안ENG, 굿짱스크린골프클럽, 동남문화사 등의 업체에서도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골프대회를 후원해 준 관련단체, 회원사, 협력사 소개

경기도건축사회 왕한성 회장은 "본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어 주시기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성원을 보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이 행사를 위해 1년 동안 헌신적인 노고를 아끼지 않으셨던 신재명 추진위원장을 위시한 포천지역건축사회 김한근 회장과 기획위원회 위원님들, 사무처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즐겁고 흥미진진한 진검승부의 장이되어 행복한 라운딩이 되길 바랍니다"라며 감사의 인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인사말 중인 경기도건축사회 왕한성 회장

경기는 경기도건축사회 왕한성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시타를 시작으로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라운딩을 즐겼으며, 라운딩 이후 폐막식에서는 경기도건축사회 왕한성 회장의 대회사, 격려사 등에 이어 기념식 및 시상식을 가졌다. 

단체전 우승은 수원지역건축사회, 준우승은 안산지역건축사회가 차지했다. 개인전은 ▲스트로크 남자 1위 고광문, 2위 민홍기, 여자 1위 양선화(후원사), 2위 김혜자 ▲신페리오 1위 김영진, 2위 조태종 ▲니어 나기오, 서향심 ▲롱기스트 고재욱, 황정화 건축사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