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관계자(건축주, 건축사, 시공자, 공무원)가 알아야 할 계약서 관련 내용

성남지역건축사회가 주관하고 산하 기획·문화 분과위원회에서 교육행사를 마련했다.

2019년 9월 27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반까지 성남시 중원구청 대회의실(3층)에서 건축사는 물론 건축관계자(시공사, 건축주)를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개최할 예정이다.

교육의 내용은 “건축 관계자가 알아두면 유용한 계약서 작성방법”을 주제로 법무법인 이안 대표인 윤서용 변호사가 강사로 초빙되어 알찬 내용으로 강의를 할 계획이다. 지역 건축사의 행사 준비에 중원구청이 장소를 흔쾌히 제공하여 시민을 위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셨다. 당일 교육에는 일반 시민은 물론 구청관계자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교육에 참여하는 건축사는 자기계발 1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였다. 성남지역 뿐만 아니라 지역 구분 없이 서울 및 경기도 지역 건축사회원 분들도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교육등록은 현장에서도 가능하고 성남지역건축사회로 문의 및 교육 등록도 가능하다.

 

<교육행사 알림>

 

교육명 : 건축관계자(건축주, 건축사, 시공사 공무원)가 알아야 할 계약서 관련내용

일시 : 2019년 9월 27일(금), 오후 3시~4시 30분

장소 : 성남시 중원구청 대회의실(3층)

대상 : 건축사(자기계발 1시간 인정), 및 성남시민

강사 : 윤서용 변호사(법무법인 이안 대표)

교육접수 : 현장 접수 및 성남지역건축사회로 접수(031-755-5445)

주관 : 성남지역건축사회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