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축학회 사무국 운영지원부

건축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미래 건축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여 건축문화의 창달과 건축인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한국건축단체연합(FIKA, 대한건축학회, 대한건축사협회, 한국건축가협회)이 공동 개최하는 『건축의날』 행사가 가을에 개최될 예정이며, 기념행사시 건축계와 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한 건축인을 대상으로 정부포상 및 표창을 할 계획이다.
이에, 제15회 건축의날 유공자 포상과 관련하여 후보자 추천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우리나라 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많은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추천을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란다.

- 포상종류 : 훈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국가건축정책위원회위원장표창,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국토부장관표창
- 포상규모 : 추후 통보 
- 추천기한 : 2019년 2월 7일(목) 정오까지 (기한 엄수)

- 제출서류 : 후보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jini@aik.or.kr)
- 관련파일 :

  1. 제15회 건축의날 유공자 포상 후보 신청양식(대한건축학회).hwp
  2. 제15회 건축의날 정포부상 및 국토교통부 장관표창 후보자 추천 안내(추천시 지침).hwp

 * 본 추천은 수상 후보자 예비추천으로, 최종 수상 후보자는 별도 심의를 통해 결정됩니다. 이에 반드시 수상 후보자가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양해바라며, 수상 후보자로 확정될 경우 개별 연락하여 추가서류 요청할 예정입니다.
- 후보자 확정 후 추가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적요약서, 공적조서, 동의서, 이력서
  2. 사진파일(여권용, 해상도 300dpi 이상) 송부
- 관련문의 : 대한건축학회 사무국 운영지원부 허진희 02-525-1841(내선202)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